대회를 끝내고보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짱구탐정 댓글 0건 조회 3,522회 작성일 14-04-28 09:37

본문

방풍 자켓이 좀 별로네 차라리 경비가 안되면 다른 품목으로 하던지
이왕할려면 제대로 된 물건을.. 95로 신청했는 데 L(라아지)를 줘 오바같네요 ㅋ
다른 물이며 간식 등은 훌륭하데요 안튼 대회 진행하시는 분들 처음치고는 많이 신경쓴것 같네요 수고했어요 비 온다고 했는 데 안오고..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33건 1 페이지
질문과 답변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33 영뉴비 90 03-17
32 부관리자 1872 12-31
31 로보캅 2742 10-24
30 로보캅 3182 10-24
29 강아지 3551 11-04
28 김영규 3372 05-11
27 김영규 3414 05-01
26 최고관리자 3370 05-01
25 짱구탐정 3421 04-28
열람중 짱구탐정 3523 04-28
23 짱구탐정 3497 04-25
22 짱구탐정 3412 04-24
21 천의얼굴 3611 09-10
20 최고관리자 3549 09-05
19 최고관리자 3594 09-05
18 광황 3740 06-26
17 최고관리자 7559 09-16
16 최고관리자 3820 09-16
15 최고관리자 4662 09-16
14 최고관리자 5118 09-16
게시물 검색